Call 서비스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설정, 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 지능적인 콜 분배, 다양한 리포트를
지원하는 전화 상담과 채팅 상담을 결합 할 수 있는 고도화된 음성 상담 솔루션 입니다.

실시간 고객 관리

Call과 Talk, Chat을 통합하여 실시간 관리가 가능하고 어느 곳에서도 센터 운영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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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광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센터 운영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통해 현재 운영 사항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콜백 서비스

고객은 상담사와 연결하기 위해 계속 대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약을 남기지 않고 종료된 콜도 확인하여 선택적으로 콜백이 가능합니다.

발신 번호 변경 서비스

발신 시 업무에 맞게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고객 연결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IVR 확장과 에디팅

서비스 중단 없이 IVR채널 확장이 가능하여 일시적인 통화량 증가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에디터를 통해 IVR 시나리오 변경이 가능합니다.

전광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센터 운영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통해 현재 운영 사항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콜백 서비스

고객은 상담사와 연결하기 위해 계속 대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약을 남기지 않고 종료된 콜도 확인하여 선택적으로 콜백이 가능합니다.

발신 번호 변경 서비스

발신 시 업무에 맞게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고객 연결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IVR 확장과 에디팅

서비스 중단 없이 IVR채널 확장이 가능하여 일시적인 통화량 증가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에디터를 통해 IVR 시나리오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콜 서비스를 도입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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