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서비스

고객의 중요한 문의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클라우드게이트 이메일 서비스는
고객 문의를 추적하여 협업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을 하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중요한 문의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클라우드게이트 이메일 서비스는 고객 문의를 추적하여 협업을 통한 빠른 문제 해결을 하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고객 문의에 대한 편리한 관리

상담원을 위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한 곳에서 상담에 필요한 모든 고객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문의를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위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한 곳에서 상담에 필요한 모든 고객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문의를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email_operationroom

이메일을 통한 다양한 고객 지원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해결함과 동시에 고객 본인 인증을 클라우드게이트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톡 서비스등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본인 확인을 등록된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본인 확인 파일을 확인해 보세요.

email_05
email_06

통계 리포트를 통한 품질향상

고객 문의에 대한 이메일 상담의 올바른 지표를 이용해 팀이 얼마나 빨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지, 가장 문의가 많은 시간대는 언제인지 확인하고
상담을 개선해 보세요.

상담 통계에서 기간을 설정하고 유입 및 응대율, 상담유형, 응대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ail_05

이메일을 통한 다양한 고객 지원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해결함과 동시에 고객 본인 인증을 클라우드게이트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톡 서비스등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본인 확인을 등록된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본인 확인 파일을 확인해 보세요.

email_06

통계 리포트를 통한 품질향상

고객 문의에 대한 이메일 상담의 올바른 지표를 이용해 팀이 얼마나 빨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지, 가장 문의가 많은 시간대는 언제인지 확인하고
상담을 개선해 보세요.

상담 통계에서 기간을 설정하고 유입 및 응대율, 상담유형, 응대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다양한
고객 지원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해결함과 동시에 고객 본인 인증을 클라우드게이트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톡 서비스등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본인 확인을 등록된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본인 확인 파일을 확인해 보세요.

email_05

통계 리포트를 통한
품질향상

고객 문의에 대한 이메일 상담의 올바른 지표를 이용해 팀이 얼마나 빨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지, 가장 문의가 많은 시간대는 언제인지 확인하고 상담을 개선해 보세요.

상담 통계에서 기간을 설정하고 유입 및 응대율, 상담유형, 응대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ail_06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이메일 서비스를 도입해 보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