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콘텐츠,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첫 번째 TWC 프렌즈데이!

안녕하세요, TWC 입니다!

오늘은 지난 6월 25일, TWC 성수 사옥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TWC 프렌즈데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B2C 서비스를 하고 계시는 고객사 분들을 초청하여 오퍼레이션에 관한 특강과, 네트워크를 위한 시간을 마련해 보았는데요! 기존에 전화로만 인사 드렸던 다양한 고객사의 대표님, 그리고 실무 담당자 분들을 실제로 만나 뵈니 너무 반가웠어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TWC 방문자 및 주최자 전원의 체온 측정을 진행 하였으며, 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TWC 박민영 대표님께서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인사 말씀을 해주셨고, 벤처스퀘어 명승은 대표님께서 “스마트 오퍼레이션과 서바이벌” 이라는 제목으로, 기업 오퍼레이션과 솔루션 도입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명승은 대표님께서는 벤처스퀘어에서 투자한 회사 중에 TWC 만큼 성장한 회사를 찾기 쉽지 않다며 강연을 시작해 주셨습니다 🙂

명승은 대표님께서는 여러 비즈니스의 실패 사례들을 언급하시면서, “회사가 망하는 지름길은 고객의 소리를 듣지 않는 것”이라고 이야기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가 성공하려면 좋은 파트너를 만나야하는데, 그 성공 파트너가 바로 TWC 가 되어 드릴 수 있을 것이라 말씀해 주셨습니다!

“성장하는 기업의 비결”은 1. 비용 통제 속에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2. 첨단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3. 파트너와 함께 협업하고, 4. 고객 유치보다 유지에 더욱 신경 쓰는 것임을 강조해 주셨습니다! 생존하는 기업이 되려면, 운영 솔루션과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스마트 오퍼레이션의 중요성을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대표님께서는 돈이 목적이고, 마케팅은 시작이고, 투자는 과정이고, “운영은 전부다” 라는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 TWC 의 자랑, 고객 응대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에 대한 소개도 빠질 수 없겠죠? 실제 운영 업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민원들, 제품 불량, 오배송, 반품 처리를 TWC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의 CTI 전화, 채팅, 이메일, 화상 상담 기능으로 해결하는 과정과 이 모든 고객문의 응대 여정이 티켓으로 기록되는 상황을 3가지 영상으로 제작하여 보여드렸어요!  TWC 옴니채널 통합 고객 응대 솔루션클라우드게이트 시연에 집중 해주시고 경청해주고 계시는 모습에, 저희가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명승은 대표님의 특강과 저희 TWC 클라우드게이트 솔루션 시연이 끝난 뒤, TWC 플레이 그라운드에 모여 함께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서 서로 많은 이야기도 나누시고, 2부 순서를 즐기셨어요! 이번에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회원사“플레이팅” 에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대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되었는데요! 스타벅스 카드, 손 세정제부터 발포 클리너와 칫솔 살균기(고객사 텐핑 협찬), 블루투스 스피커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일을 하실 수 있도록 TWC 클라우드게이트 6개월 무료 이용권과, CTI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드렸는데요! 당첨 되신 분들이 정말 기뻐하셨어요!

준비한 순서를 다 마치고, 참석하신 모든 분께 저희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성스레 포장한  TWC 굿즈를 선물해 드렸는데요! 저희 TWC 의 솔루션인 클라우드게이트가 생각나실 수 있도록,  구름 모양의 비누, 온도에 따라 구름 색깔이 변하는 컵커버, 그리고 텀블러까지 예쁜 쇼핑백에 넣어 준비해 보았습니다!

TWC 언제나 곁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위해 함께 달리는 좋은 친구, 든든한 친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다음 프렌즈데이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