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고객’도 ‘상담사’도 편한 비대면 AI 통합 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로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 전화,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한곳에서 관리!

  • 별도의 설치, 개발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 다양한 채널의 고객 상담 데이터를 하나의 티켓으로 생성하여 통합DB 관리

  • 실시간 고객상담 데이터 분석 기반의 통합 AI응대 기능 제공

  • 상담 통계 리포트 제공

클라우드게이트 에서 상담사 계정 하나로 채팅 상담과 이메일 상담 외에도 전화상담까지 동시에 가능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 에서 상담사 계정 하나로 채팅 상담과 이메일 상담 외에도 전화상담까지 동시에 가능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 에서 상담사 계정 하나로 채팅 상담과 이메일 상담 외에도 전화상담까지 동시에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단순 전화 응대를 넘어 효율적인 콜 분배,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까지 효율적인
전화 상담을 해보세요.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설정 및 다양한 리포트 지원도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단순 전화 응대를 넘어 효율적인 콜 분배,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까지 효율적인 전화 상담을 해보세요.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설정 및 다양한 리포트 지원도 가능합니다.

고객 한 분의 통화도 놓침없이!
동시 상담이 가능

채팅, 메일 상담중 고객 전화 인입시 콜 수신 알림이 팝업, 고객 확인과 함께 바로 연결되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예약 상담 관리도 가능!
상담 할당도 손쉽게 관리

예약 상담 엑셀 등록으로 대량 아웃바운드도 가능, 여러명의 상담사에 상담할당 및 취소도 가능합니다.

Click To 콜!
쉽고 간편한 예약 전화

고객 전화번호 수동 입력없이 클릭투콜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전화 통화가 가능합니다.

고객정보도 빠르게 검색!
빠르고 효율적인 상담

콜 수신시 고객정보가 자동조회되어 고객에 대한 정보를 미리 파악, 보다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채팅 / 이메일 상담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웹챗, 챗봇 등의 채팅 어플리케이션과 이메일을 연동하여 효율적인 채팅 상담을 해보세요.
1:N 고객 응대가 가능하여 동시간 대비 더 많이 더 빠르게 고객 문의에 응대할 수 있습니다.

채팅 / 이메일 상담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웹챗, 챗봇 등의 채팅 어플리케이션과 이메일을 연동하여 효율적인 채팅 상담을 해보세요. 1:N 고객 응대가 가능하여 동시간 대비 더 많이 더 빠르게 고객 문의에 응대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채널이 쏘~옥!
쉽고 간편한 설정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 페이스북, 웹챗, 챗봇 등 다양한 채팅 채널을 제공, 간단한 연동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 문의까지 한번에!
간단하고 빠른 상담

이메일 문의도 설정 한번으로 상담데스크에 통합 제공되어, 채팅 상담중에도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주문정보 연동!
빠르고 효과적인 상담

쇼핑몰의 경우 자사몰이나 카페24 등 판매채널과 주문정보 연동이 가능하여, 상담시 고객의 주문정보를 확인 후 효과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배분도 자유롭게!
상담 할당도 손쉽게 관리

고객사 운영 환경에 맞게 상담 배분 방식 설정 후 상담사에 자동할당되어 상담 진행 등 간단한 설정만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티켓 시스템

상담 업무의 편의를 위해 일관성 있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전화, 채팅, 이메일, 모든 채널에서의 상담을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문의 응대 뿐만 아니라 관리까지 더욱 쉽고 간편합니다.

티켓 시스템

상담 업무의 편의를 위해 일관성 있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전화, 채팅, 이메일, 모든 채널에서의 상담을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문의 응대 뿐만 아니라 관리까지 더욱 쉽고 간편합니다.

티켓 시스템이란?
고객 문의가 인입되는 시점부터 종료될 때까지, 실시간으로 하나의 ‘티켓’이 생성되어
고객 접점 포인트를 빠짐없이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여정 관리 시스템

티켓 시스템이란?
고객 문의가 인입되는 시점부터 종료될 때까지, 실시간으로 하나의 ‘티켓’이 생성되어 고객 접점 포인트를 빠짐없이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여정 관리 시스템

티켓으로
상담내용을 한눈에

채팅, 메일, 콜 채널로 상담 시작 시, 인입 된 상담 데이터가 티켓으로 자동등록되어 효율적인 상담 관리가 가능합니다.

연관 된 상담내용은
티켓 병합으로!

생성 된 각각의 티켓을 병합하여 연관 된 상담내용을 한곳에 모아 여러 차례에 걸친 상담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티켓 대시보드 현황 관리!
한눈에 현황 파악

티켓으로 저장되는 모든 상담 데이터가 대시보드 통계로 반영되어, 상담 현황 추이를 한눈에 분석 가능합니다.

손쉬운 티켓 데이터 관리!

각각의 티켓 데이터를 엑셀다운을 통해 원하는 형태로 가공이 가능합니다.

AI (인공지능)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 오퍼레이션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 인공지능 인증인 ‘AI+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머신러닝을 통해 상담 트렌드 분석,
상담 요약 기능, 키워드 클러스터 기반의 자동 분류, FAQ 생성까지 지원하는 데이터 플랫폼입니다.

AI (인공지능)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 오퍼레이션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 인공지능 인증인 ‘AI+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머신러닝을 통해 상담 트렌드 분석, 상담 요약 기능, 키워드 클러스터 기반의 자동 분류, FAQ 생성까지 지원하는 데이터 플랫폼입니다.

한국표준협회 (KSA) 가 인증한
AI+ 인증 획득!

한국표준협회(KSA) 가 개발한 세계 최고 인공지능 기술 품질 ‘AI+’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일일이 듣지 않아도 된다!
음성을 텍스트로 관리

전화를 통해 유입되는 음성 데이터를 텍스트로 자동 변환하는 기술입니다. 상담에 특화 된 학습 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내용 및 고객사 연관 키워드를
한눈에!

상담 데이터, 외부 뉴스, SNS 의 주요 키워드를 분석하여 고객사 연관 키워드를 제공, 마케팅 또는 위기 관리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초보 상담사도 문제없다!
자동 답변 추천 가능

자주 유입되는 문의내용을 기반으로, 고객 문의 유입 시 가장 정확한 답변을 찾아 상담사가 쉽고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국내 최초 전화/채팅/이메일 통합 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 를 경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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